728x90

나만 알고 싶어서 혼자 다녀온

도심뷰 루프탑 카페 안테룸 서울 텔러스 9.5😝
​(feat. 고급진 독서를 할 수 있는 북카페)

 

 

 

요즘 같은 봄날씨는 루트탑 카페 가라고 있는 것 같아요 >0<

 

루프탑 카페로 유명해서 평일에 쉬는 날 꼭 가야지 생각하고 있었는데
평일에 혼자가서 명당자리에 앉아서 루프탑을 제대로 즐기다 왔어요 :-D


낮에는 카페, 밤에는 와인이 잘 어울릴 것 같고
밤에 서울 야경을 보면서 와인 한잔하면 성공한 느낌을 얻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다음엔 밤에 가는걸로!!!

 



루프탑 카페로 유명해서 평일에 쉬는 날 꼭 가야지 생각하고 있었는데
 날씨도 즐기고 헛헛해진 마음도 다잡고자 안테룸 서울 텔러스 9.5에 다녀왔어요!


워낙 유명해서 혼자가도 되는지 고민하고 물어보고 했는데
평일이기도 하고 요즘엔 어딜가도 혼자 가는게 이상하지 않은 분위기이니까
용기내어 다녀왔는데.. 혼자 가면 더 좋아요^^
뭔가 나만의 아지트를 발견 한 느낌!!!

잠시 일을 쉬고 있는데 앞으로 평일 고급진 독서와 사색의 장소로 Pick! 했습니다.!!!

앞으로 자주 갈것 같아요!!

텔러스 9.5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53 (안테룸 서울 호텔 19층)


텔러스 9.5는 안테룸 서울 호텔 19층에 있어요!
신사역에서 걸어서 10분 정도? 생각보다 꽤 걸었어요 ㅋ


처음 들어가서 탁! 트인 뷰를 마주하는 순간~~~ >0<
조금 걸으면 어때요~
이렇게 멋진 뷰를 볼 수 있답니다.ㅋㅋ




입구는 뭔가 프라이빗한 느낌으로 어둡게 되어 있어서 자칫하면 지나치겠어요 ㅋ
그리고 들어가는 입구가 1층 레스토랑이라서 
허둥지둥 됬는데 오른쪽 비밀의 문? 같이 생긴곳이 있었고
문여는 버튼이 있어서 겨우 찾았어요!


혹시 가신다면 오른쪽 버튼을 누르고 들어가셔요~~~





텔러스 9.5는 매월 운영 시간이 다른 것 같아요!
가기전에 꼭 참고하고 가셔야 헛걸음 안할 것 같아요~


텔러스 5월 운영시간
월~수 오후 1시~밤9시 / 목~일 오전 10시 ~ 밤 9시


19층에 내리면 역시 프라이빗한 공간인것 같은 문이 있죠 ㅋ
뭔가 더 기대하는 모먼트 인것 같아요 ㅋㅋ


ㅋㅋㅋ 좋은건 한번더!!
들어가면 마치 작은 도서관 같은데 오른쪽으로 돌면...
나도 모르게 와~ 하고 소리가 나올 만큼의 남산이 보이는 멋진 뷰가 펼쳐진답니다.~~~


텔러스 9.5 뷰 정면
저는 평일 오후 1시 10분 쯤 갔는데 평일이라 그런지 사람이 별로 없었어요
평일의 특권이죠!!! ㅋㅋ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곳은 너무나 멋진 뷰~
명당자리는? 역시 뷰 바로 앞자리!!!


그치만 소파자리가 더 탐나더라구요 ㅋㅋ
혼자라서 소파는 조금 오바인것 같고 처음이니까 명당자리에 당당하게 앉았습니다.!!



커피를 주문하는 곳과 뷰 뒷편에도 자리가 있는데
뷰를 전체적으로 볼 수 있어서 이 자리도 나쁘지 않은 것 같았어요 ㅋㅋ



커피 가격은 예상했던 대로 ㅋㅋ
아메리카노 7천원.ㅠㅠ


그래도 호텔에 있는 카페이고 뷰에 비하면 이정도는 금액은 이해 되는 정도였어요 ㅋ

저는 가장 잘 나간다는 흑임자 크림 연유커피로 선택 했는데 기대 이상👍
처음 먹어보는 흑임자 라떼였어요!!!
강추!!!

 


서울 루프탑 카페 텔러스9.5 흑임자 연유 커피 
흑임자 연유 커피와 서울 뷰 !!

서울 루프탑 카페 안테룸 서울 텔러스 9.5 흑임자 라떼는 금액 (9천원)에 비해 
양은 다소 적어요ㅠ

그치만 눈앞에 멋진 뷰가 있어서 괜찮았어요 🤣🤣




서울 전경을 즐길 수 있는 루프탑 카페 텔러스 9.5 명당 자리에서
여유롭게 책보기~!!!

진짜 책 볼 맛 나더라구요...👍👍👍


책을 보고 있으면 따뜻한 봄 햇살, 선선한 봄바람이 불고
고개를 들어 앞을 보면 서울 뷰가 쫙~ 펼쳐져서
너무나 행복한 시간 이였답니다.^^



그리고 복잡했던 생각들도 정리하고
눈치 안보고 멍때리 참 좋은 곳이였어요 ㅋ



평일이라 혼자가도 눈치 안보고 시간 제한없이 즐기다 왔지만
주말이나 휴일엔 혼자 못갈것 같아요ㅠ
장소가 넓지도 않고 자리도 기본 2인 이상이라서...ㅠㅠ


서울 도심 루프탑 카페로 재방문의사 200% 있습니다.!!





 - 서울 루프탑 카페 안테룸 서울 텔러스 9.5 후기 -

장점 - 커피 맛👍 뷰,장소👍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심지어 화장실도 깔끔! 야외라 그런지 담요까지👍
제한시간이 없다! (휴일엔 기다리다 지칠 듯 ㅠ)

단점 - 커피가 비싸다ㅠ (그치만 맛있어서 용서해줌!!!)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