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요즘 카페 트랜드 에스프레소바! :-)

평균 2,000~3,000원 가격으로 새로운 커피를 경험 할 수 있는 곳!

 

스탠드업플리즈바이턴온

서울 성동구 연무장3길 14

 


 

에스프레소바 라고 들어보셨나요?

최근에 우리나라에도 조금씩 생기기 시작한것 같은데

저는 조금 생소해서 찾아봤더니 원래 이탈리아가 본고장이라고 하더라구요!!

성수동에 있는 에스프레소바 스탠드업 플리즈 바이톤 온 도 매장의 크기가 굉장히 작았는데

1m 정도 높이의 바 테이플에서 한 잔 빠르게 마시며 나갈 수 있게 공간을 구성한것 같았어요!

카페 이름도 에스프레소바 본연의 모습을 잃지 않기 위해 센스있게 지은것 같아요 😝

커플 데이트 코스로도 좋을것 같아요 ㅋㅋ

 

성수 에스프레소바 카페 스탠드업플리즈바이턴온

밖에서 보면 그냥 지나칠수도 있을 것 같아요 ㅋㅋ

저희 일행도 한번 그냥 지나치고 몇번만에 찾았어요 ^^;;

뭔가 프라이빗한 느낌!!

 

 

성수 에스프레소바 카페 스탠드업플리즈바이턴온

밖에서 보면 그냥 지나칠수도 있을 것 같아요 ㅋㅋ

저희 일행도 한번 그냥 지나치고 몇번만에 찾았어요 ^^;;

뭔가 프라이빗한 느낌!!

 

성수 에스프레소바 카페 스탠드업플리즈바이턴온

 

에스프레소바의 묘미는 '커피잔'에 있다고 생각해요 ㅋ

익숙하지 않은 에스프레소인데 커피 잔이 너무 앙증맞고 귀여워서

저절로 사진을 찍게 되더라구요 ㅋㅋ

에스프레소바는 일반 카페처럼 양으로 승부 하는게 아니라

마시는 경험을 내세우다보니 여러잔 마셔서 커피잔을 인증하는 것도 하나의 트렌드 라고 하더라구요 ㅋㅋ

 

 

성수 에스프레소바 카페 스탠드업플리즈바이턴온

그리고 에스프레소바의 경쟁력은 가격! 이에요!!

일반 카페의 가격은 평균 4,000원? 정도 하는것 같은데

에스프레소바의 평균 가격은 2,000원 ~ 3,000원 정도라 부담없는 선에서

새로운 커피 에스프레소를 즐길 수 있다는 거죠!!

식사 후 커피수혈이 필요한 분들께는 비추! (양이 적어요....)

진지하고 심각한 주제로 장시간의 이야기를 하실 분들께도 비추! (다리가 아파요....)

가볍게 이야기 나누면서 새로운 커피 맛을 경험 하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합니다.^0^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