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을지로~명동 반나절 데이트 코스 추천 (내돈내산)


꿀같은 공휴일에 친구랑 안가본 동네쪽으로 데이트 하러 다녀왔는데 코스가 괜찮아서
추천하려고 해요~!! 😊
저는 여자 2명이 갔지만, 남여 데이트 코스로도 좋을것 같아요 ㅋㅋ


1. 진작 (일식당, 후토마키 맛집)

📍진작 - 서울특별시 중구 수표로12길 12

오랜만에 후토마키를 먹으로 간곳!

깔끔하고 맛도 괜찮았어요~! 여기는 시그니처 메뉴가 후토마키 인데 다음엔 대창덮밥 먹어 볼래요~~
리뷰를 보니 후토마끼 맛집, 대창덮밥 맛집으로 유명 하더라구요~~!! 인정👍
그리고 테이블이 일본식? 으로 되어 있어서 혼자와서 먹고 가기도 좋을것 같아요~

그치만 양 대비 금액은 좀 있는 편이라 완전 배고픈 상태에서 1인 1메뉴는 좀 부족할것 같아요ㅠㅠ


'진작후토마키'

이렇게 보면 고작 5개.. 라고 생각이 들겠지만.. (저도 처음에 보고 이게 설마 15,900원??????)
생각보다 먹다보니 배가 금방 부르더라구요
그치만 완전 부른건 아니고 2/3 정도 배부른 느낌 ㅋㅋㅋ


와사비랑 같이 한입에 먹으라고 하셔서 정직하게 정말 한입에 넣었는데ㅋㅋ
참치랑 야채들이 신선하고 깔끔해서 맛있었어요~!!


만난지 얼마 안된 연인들끼리 가기엔 예쁘게 먹긴 힘들 듯 ㅋㅋㅋㅋ


이렇게 내부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서
혼자 와서 먹기에도 좋을것 같아요~


대신에 마주보고 앉는 자리는 없어서 오붓하게 대화하기엔 좋더라구요~!
근데 뭔가 벽보고 먹는 느낌이라 아늑함은 없었어요.....


내부랑 자리는 깔끔하고 괜찮았어요~~~!!





2. 몰또 이탈리안 에스프레소바 앤 테라스 (뷰 맛집, 명동 맛집, 핫플 인정)

📍 몰또 이탈리안 에스프레소바  - 서울특별시 중구 명동길 73 3층


근처가 명동이라 진작에서 10분정도 걸어가면 바로 명동성당이 있어서
요즘 많이 생기고 있는 에스프레소바가 명동쪽에 유명한 곳이 있다고 해서 고고씽 했어요~!


이미 몰또에만 사람들이 북적북적 하더라구요 >0<
명동과 남산타워가 함께 보이는 뷰가 나름 괜찮았고 내부는 서서먹는 스텐딩석이고
외부 테라스에서만 앉아서 먹을 수 있게 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워낙 테라스 자리에 사람들이 많아서 별도의 대기라인이 있더라구요
생각보다 사람들이 빨리 빠지긴 했는데 날씨 좋은 날은 대기는 기본으로 생각하셔야 할 것 같아요!!
중간에 명동 성당에서 종도 치고 ㅋ 해외 유럽에 있는 기분~!!



저희는 이날 5시쯤 갔는데 5분? 정도 기다리니까 바로 자리가 나더라구요~!
이날은 날씨가 살짝 쌀쌀해서 그런지 금방 자리가 났어요~~


테라스 자리에서 바라본 정면 뷰!!!
명동성당, 남산타워 뷰 나쁘지 않죠?ㅋ


내부에서 바라본 테라스의 모습~!
좀더 따뜻해지면 정말 사람들 많을 것 같아요 ^^;;



몰또(MOLTO)는 이탈리아어로 매우, 너무 라는 뜻이래요~!
메뉴는 커피, 에스프레소, 브루스케따가 있는데 에스프레소 카페니까 에스프레소로 시켰어요~!!



에스프레소는 완전 모르는 쭈글이라서...ㅋ
우유와 크림이 섞여있는 거랑 초코가 섞여있는 걸로 시키고
처음 보는 디저트 세트도 시켜보았어요 (저거 이름이 생각이 안나네요ㅠ)

디저트 세트는 진짜 입에서 녹더라구요... 크림도 부드럽고 에스프레스 와도 너무 잘 어울렸어요😊





오늘의 메인 명동성당을 배경으로 에스프레소 컷~!!
다음엔 좀 더 멋지게 찍을 수 있길....ㅋㅋ


연인, 친구 끼리 와서 시간 보내기에 너무 좋은 곳 인것 같아요~!!



3. 아키나이제면 (우동 맛집)

📍아키나이 제면 - 서울특별시 중구 명동2길 8

테라스에서 살짝 추워서 그런지 따뜻한 우동, 라멘이 생각나서 즉흥으로 찾아간 곳!
친구는 김치우동, 저는 돈코츠우동 시켰는데 둘다 만족 했어요!!

다시 방문하고 싶다기 보다는 근처에서 우동이 먹고 싶을 때 생각날것 같은 곳 정도~!

아키나이제면 김치우동, 돈코츠우동


돈코츠우동은 국물이 진했는데 고기가 살짝 타서 아쉬웠어요...ㅠ
김치우동은 볶은 김치를 넣었다고 하는데 나름 괜찮았던것 같아요

외관은 엄청난 맛집처럼 보였는데 살짝 아쉬운 곳이였어요ㅠㅠ



3군데 중에 역시 몰또 이탈리안 에스프레소바 앤 테라스가 제일 인상 깊었어요 ㅋ

명동 갈 일이 있다면 한번 더 가보고 싶어요😝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